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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심 찬 미래,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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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ans339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10-08 1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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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후자동문자 야심 찬 미래, 하지만 너무 비쌌던 현실엎친 데 덮친 격으로, 최근 기아의 비장의 무기인 PV5가 출시된 것이 결정타가 되었습니다. 비슷한 콘셉트지만 더 감각적인 디자인과 모듈화 구조를 앞세운 PV5는 등장과 동시에 시장의 모든 관심을 가져가버렸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요.하지만 문제는 명확했습니다. 바로 '가격'입니다. "차는 정말 좋아 보이는데, 그 돈이면 포터 EV 사고 남는 돈으로 사업에 보태겠다"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었어요. 결국 ST1이 제시한 '미래의 가치'가 시장의 '현실적인 가격 저항'이라는 높은 벽을 넘지 못한 셈입니다.자동차 시장에서 '신차 할인'은 흔한 일이지만, 출시된 지 1년 반밖에 안 된 최신 전기차가 500만 원이 넘는 파격적인 할인을 시작했다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단순히 재고를 소진하려는 걸까요,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오늘 이야기의 주인공은 바로 현대의 차세대 전기 트럭, ST1입니다.2024년, ST1이 처음 등장했을 때 시장의 기대감은 높은 편이었습니다. 기존 포터의 틀을 깬 세련된 디자인, 넓은 적재 공간, 승용차 수준의 편의 기능까지. 분명 '미래의 트럭'이라 불릴 만한 상품성을 갖췄죠.인플루언서 팬 부탁드립니다.ST1의 앞으로의 행보는?실제로 2025년 9월 판매량만 봐도 ST1이 201대, 기아 PV5가 161대를 기록했지만. 출시 초기인 PV5의 기세가 정말 무섭습니다. 아마 다음 달이면 판매량이 역전될 것 같긴 해요. ST1의 비싼 가격에 망설이던 수요마저 강력한 경쟁자인 PV5로 넘어가면서, 현대차의 고민은 깊어질 수밖에 없게 된 겁니다.위 배너를 누르면 인플루언서 홈으로 연결됩니다.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책, 영화, 드라마, 여행, 운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꼭 챙기면 좋은 ‘필수템’을 소개합니다. 가족·친지와 함께하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긴 연휴에 어울리는 추천 콘텐츠와 함께 더욱 풍성한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편집자말>[김종성 기자]제주 4·3항쟁은 극우세력이 더 이상 만만히 다룰 대상이 아니다. 4·3은 한국을 이끌어가는 사람들이 공감하는 역사가 됐고, 한국 현대사의 틀을 뛰어넘어 세계사적 사건의 반열에 오르고 있다.프랑스 시각으로 올해 4월 10일, 유네스코 집행이사회는 제주 4·3 기록물을 세계기록유산으로 승인했다. 미국이 세계 냉전을 합리화할 목적으로 확대시킨 것이 그리스내전(1946~1949)과 더불어 4·3항쟁이다. 그래서 4·3은 태생적으로 세계사적 사건이다. 유네스코의 등재 결정은 냉전 질서의 신호탄이 된 4·3의 세계사적 성격을 재확인하는 의미도 있다. 4·3에 대한 공감대가 글로벌하게 확산되는 것은 희생자의 피와 유족의 눈물과 수많은 사람들의 땀이 어우러진 결과다. 또, 4·3을 입에 담기도 힘들었던 시절에 이를 용감하게 알린 사람들의 공로도 빼놓을 수 없다. 시인 이산하의 <한라산>도 그런 역할을 한 장편 서사시집이다. ▲ 책 <한라산> 겉표지ⓒ 노마드북스이산하의 용기이 장편시집이 사회과학 무크지인 <녹두서평> 창간호를 통해 세상에 나온 것은 1987년 3월이다. 6월항쟁의 기폭제가 된 박종철 열사의 49재 평화대행진(3.3)이 있었던 달의 일이다. 스물일곱 살의 청년이 쓴 이 시는 4·3의 구조와 과정을 비장하고도 절절한 언어로 세상에 알렸다.4·3사건이나 4·3항쟁보다는 4·3폭동이란 표현이 압도적으로 많이 쓰였던 시절이다. 그런 시절에 <한라산>은 지금의 한국인들이 보편적으로 공유하는 시각을 갖고 4·3을 이해했다. 4·3을 폭동으로 오해하는 당시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4·3은 그렇지 않다'라고 용감하게 알렸다.이 시집이 나온 시기에는 4·3이 우리 사회의 화두가 아니었다. 1980 통화후자동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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